"소비자가 뽑은 1등 플레이버는?" SPC 배스킨라빈스, '배라왕' 시즌2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역대 1위 수상작 중 왕중왕을 뽑는 '배라왕'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투표대상은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온 2014년도 1위 수상작은 초코나무숲과 ▲총 8만명의 경쟁자를 뚫고 올해 1위로 선정된 내가아인슈페너?! 총 2가지다. 투표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22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투표 기간인 22일까지 4일간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해피앱을 통해 매장 또는 해피오더에서 배라왕 후보작을 포함한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사용가능한 6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레디팩은 1+1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투표 참여자 전원에게 배라왕 후보작 2종 대상 싱글레귤러를 싱글킹으로 사이즈업 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투표 종료 이후부터 30일까지 모든 소비자에게 우승을 차지한 플레이버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지급하고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5000원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는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소비자에게 재미를 더하기 위해 가수 '그렉'이 운영하는 유튜브 체널에서 음원 및 영상을 공개한다. 녹차파 아이스크림인 초코나무숲 소개 음원으로는 그렉 특유의 소울을 뽐낼 수 있는 R&B버전을, 커피파 아이스크림인 내가아인슈페너를 소개할 때는 흥을 불러 일으키는 EDM 버전의 곡을 공개해 두 가지 맛이 각자의 매력을 경쟁하는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 의해 탄생한 아이스크림 중 최강 1위 플레이버를 뽑는 이색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각자의 취향에 맞는 진정한 '배라왕'에 투표해보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