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CJ웰케어, 추석 맞아 흑삼·홍삼 등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45종 선보인다...外

2024-09-03     윤기범 기자

■ CJ웰케어, 추석 맞아 흑삼·홍삼 등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45종 선보인다

(사진=CJ웰케어)

CJ웰케어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구성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45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명절 선물을 고를때에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CJ웰케어는 흑삼농축액과 녹용을 고함량 배합한 프리미엄 흑삼 제품 ‘한뿌리 흑삼지천보’를 기존의 파우치 외에도 스틱과 농축액으로도 선보였다. 

CJ웰케어의 독자적 기술력이 적용된 구증구포(아홉번 찌고 말린) 흑삼을 사용해 기존 CJ 홍삼 제품 대비 체내 흡수량을 높였으며 뉴질랜드 최상등급의 SAT녹용을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스틱 제품의 경우는 휴대성도 높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홍삼과 아르기닌을 한 병에 담은 ‘한뿌리 홍삼아르기닌’도 출시했다. ‘한뿌리 홍삼아르기닌’은 6년근 홍삼, 남해산 흑마늘, 흑마카 등 프리미엄 원료를 담았으며, L-아르지닌 1500mg과 아르지닌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오르티닌, 타우린을 더했다. 

아르기닌은 CJ제일제당의 글로벌 아미노산 브랜드 AMINATURE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CJ제일제당만의 독자적 아미노산 발효기술로 가공한 프리미엄 소재다.

지난해 12월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도 선물세트로 처음 선보인다. ‘카무트 곡물콤보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를 배합한 프리미엄 효소로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맞춤형 설계로 개발됐다.

이 외에도 한뿌리 홍삼대보, 한뿌리 흑삼진액ZERO, 한뿌리 흑삼진 녹용스틱, 자연건강 석류콜라겐 젤리 등 스테디셀러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아울러 20만원대의 프리미엄 세트부터 2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실속형 세트까지 폭넓은 가격대로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추석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다음달 15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전품목 1+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 상품, 항공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번 한가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올 추석에는 소중한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J웰케어는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BBQ앱에서 치킨 주문 시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 증정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BBQ앱 및 홈페이지에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행사기간 내내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를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 창사 29주년을 맞은 BBQ가 30주년을 여는 의미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BBQ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주문 시 쿠폰함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된 쿠폰을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면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ID당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다. 기타 할인 쿠폰 및 사이드 메뉴 증정 쿠폰, 기프티콘과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BBQ 관계자는 "BBQ의 30주년 맞이를 시작하는 첫 달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하이트진로,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 출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맥주 원료인 탄수화물의 구성성분 중 당질을 제거하고 칼로리는 낮춘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 ‘헬시 플레저'를 반영 일본 최초의 ‘당질제로’ 제품을 국내에 선보여 맥주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다양한 맥주를 원하는 소비자 기호를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약 5년동안 350회 이상의 시험 양조를 거쳐 당질제로를 실현한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는 칼로리를 기존 제품대비 약 28% 낮춘 주질로 완성했다.

첫번째로 짜낸 맥즙만 사용한 이치방 시보리 공법으로 잡미가 없고 마시기 편한 맥주 맛을 구현해낸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는 일본에서 2020년 출시 후 350ml 기준 첫해에만 누적 2억캔을 돌파했다. 2024년 리뉴얼을 통해 더 맥주다운 만족감이 있는 맛으로 개선했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권역 상무는 “최근 주요 소비자 트렌드인 ‘헬시 플레저’에 최대한 호응하고자 기능성 제품을 국내에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번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 외에도 새로운 브랜드 도입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소비자 니즈를 최대한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는 알코올 도수 5%이며 가정용 캔(500ml) 제품을 이달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 이랜드글로벌 NC베이직, FW 아우터 에어패턴 3종 출시

(사진=이랜드)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은 오는 9월 4일 FW 시즌 아우터 ‘에어패턴 3종’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NC베이직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FW 아우터 ‘에어패턴 3종’은 ▲경량 다운 베스트 ▲경량 다운 점퍼 ▲푸퍼 다운 점퍼로 구성됐다.

에어패턴 3종은 전체적으로 더욱 가벼운 소재와 충전재로 중량을 줄여 야외 활동성은 높이고 장시간 착용에도 무게 부담이 없도록 설계됐다. 우수한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FITI 시험연구원에서 깃 솜털 투과 시험 5급을 인증받은 최고 등급의 봉제 기술을 적용해 다운 털 빠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다운 충전재는 솜털 80%과 깃털 20%의 황금 비율, 필 파워 600으로 한겨울 추운 날씨에도 높은 보온성으로 따뜻한 체온을 유지하도록 했다.

특히 충전재에 사용된 다운은 Responsible Down Standard (R.D.S) 인증의 동물 복지를 준수하는 다운을 사용하여 비윤리적 동물 학대 행위가 없이 생산된 고품질 다운 기준을 충족했다. 이를 통해 NC베이직은 의류 생산 활동에서의 윤리성 및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에어패턴 3종의 가격대는 경량 다운 베스트 2만9900원 경량 다운 점퍼 3만9900원 푸퍼 다운 점퍼 4만9900원으로 출시됐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NC 베이직 에어패턴 3종 컬렉션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에어패턴 이름처럼 따뜻하고 가벼우며,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주는 기능성 제품”이라며 “일상 생활과 스포츠 활동, 비즈니스 룩까지 두루 착용할 수 있는 높은 활용도의 베이직 아이템을 매장에서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FW아우터 ‘에어패턴 3종’은 온라인 이랜드몰에서 선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4일 전국 NC베이직 28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추후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40여 개 지점에서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확대·판매 예정이다.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 선봬

(사진=이랜드)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베베쿡과 협업해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와 이유식 팝업스토어를 오는 10월 31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아이와의 첫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낼 수 있도록 '이유식'을 주제로 유아동반 가족이 많이 방문하는 켄싱턴의 호텔과 리조트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6곳(가평·설악밸리·설악비치·경주·지리산하동·서귀포)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주요 구성은 ▲객실 1박 ▲성인 2 및 유아 1인 조식 뷔페 ▲베베쿡 인기 유아식품 4종이 포함된 키즈 웰컴 기프트 등이다. 패키지 금액은 10만9900원(세금포함·켄싱턴리조트 가평)부터며 자세한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일정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2곳 (설악비치·설악밸리) 총 3곳에서는 조식뷔페에서도 베베쿡 이유식을 체험할 수 있는 이유식 팝업존을 운영한다. 

이유식 팝업존은 무항생제 한우와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중기·후기 이유식을 제공하며 또한 돌 이후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영양반찬도 함께 제공한다. 조식뷔페를 이용하는 누구나 체험할 수 있으며 매주 월, 금, 토, 일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진행한 베베쿡은 신선한 재료와 1000여개의 레시피로 이유식 전용 팩토리를 통해 이유식 및 아이반찬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당일 생산하는 국내 대표 이유식 브랜드로 손꼽힌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키캉스로 인기 있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아이와 함께하는 첫 여행에 부모님의 걱정을 덜어주고자 이유식 대표 브랜드인 베베쿡과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예스키즈존으로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여행에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데일리e뉴스= 윤기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