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밀크티처럼 부드러운 매력 발산...공차의 브랜드 가치 잘 표현해
[데일리e뉴스= 천태운 기자] 공차코리아가 자사 브랜드 글로벌 모델인 가수 이승기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차코리아는 자사 브랜드 글로벌 모델인 가수 이승기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23일 공개했다.
이승기는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밀크티처럼 부드러운 매력을 가감없이 뽐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승기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답게 다양한 자세와 표정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공차의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승기는 부드러운 미소와 깊고 그윽한 눈빛으로 밀크티를 즐기는 모습과 진중한 자세로 차를 음미하는 모습으로 공들여 맛있는 공차의 브랜드 가치를 잘 표현해냈다.
이날 현장에서 이승기는 연예계 롱런 스타답게 프로페셔널한 태도는 물론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현장을 이끌었다.
쉬는 시간에도 스태프들과 함께 밀크티를 나눠 마시는 ‘공차 타임’을 가지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른 오전부터 시작해 늦은 시간까지 촬영이 진행 됐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이 끝난 후에는 현장 관계자 한 명 한 명과 셀카 인증샷을 찍어 주는 등 세심한 배려를 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공차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된 부드러운 매력남 이승기의 공식 화보와 현장 스케치 영상은 23일 공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인용할 경우 데일리e뉴스 원문 링크도 남겨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