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패키지 디자인 5년 만에 새 단장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패키지 디자인 5년 만에 새 단장
  • 천태운 기자 danbi@dailyenews.co.kr
  • 승인 2019.05.0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탈 느낌이 나는 메탈릭 실버색 적용...미래지향적 이미지 강화
스포츠음료 리뉴얼 게토레이.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스포츠음료 리뉴얼 게토레이.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데일리e뉴스= 천태운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게토레이 패키지 디자인을 5년 만에 새 단장했다.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패키지 디자인을 5년 만에 리뉴얼했다고 3일 밝혔다.

게토레이는 무더위 또는 격렬한 운동으로 손실된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하고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세계 1위(유로모니터 2017년 기준) 스포츠음료다.

게토레이는 지난 1987년 국내에 출시된 이후 시대의 변화에 맞게 세련된 패키지로 변화를 거듭해왔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했다.

리뉴얼 게토레이는 메탈 느낌이 나는 메탈릭 실버(Metallic silver)색을 패키지 배경색으로 적용해 세련미와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제품별 대표 색상을 게토레이 번개 로고와 일치시킨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층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리뉴얼은 게토레이 레몬향, 블루볼트 등 2개 품목의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롯데칠성음료는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지치지 않는 게토레이!’ 콘셉트를 알릴 계획이다.

게토레이는 K리그, KBL, 대한스키협회 등 공식후원음료로서 경기장을 찾은 스포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비롯해, 스포츠 동호회를 대상으로 샘플링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게토레이의 탄생, 역사, 효과 등을 담은 ‘게토레이 헤리티지(Heritage)’ 콘텐츠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새로운 게토레이를 통해 격렬한 운동이나 더위로 손실된 수분과 에너지를 공급하고 지치지 않는 퍼포먼스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