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SPC 배스킨라빈스, ‘떠먹는 큐브 케이크’ 2종 출시...外
[유통 트렌드] SPC 배스킨라빈스, ‘떠먹는 큐브 케이크’ 2종 출시...外
  • 윤기범 기자 jhyoon3650@dailyenews.co.kr
  • 승인 2024.10.2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PC 배스킨라빈스, ‘떠먹는 큐브 케이크’ 2종 출시

(사진=SPC)
(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새로운 케이크 라인업으로 플레이버 출생 연도를 기념하는 ‘떠먹는 큐브 케이크’를 론칭하고 신제품 ‘1979 쿠앤크 떠먹는 큐브’ 와 ‘2007 뉴치케 떠먹는 큐브’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떠먹는 케이크’로, 태어난 해의 빈티지 아이템을 선물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생년 플레이버’ 콘셉트로 개발됐다. 쿠키 앤 크림, 뉴욕 치즈케이크 등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플레이버를 떠먹는 큐브 케이크로 재구성해 소비자들이 자신과 동일한 연도에 탄생한 플레이버와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다. 

또한 뚜껑이 있는 사각 용기에 제공돼 보관 및 취식에도 용이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제품 2종 이후에도 추가 플레이버로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먼저 ‘1979 쿠앤크 떠먹는 큐브’는 1979년에 출시한 쿠키앤크림 플레이버로 구성했다.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클래식한 쿠키앤크림 플레이버를 더하고 블랙쿠키와 마시멜로 토핑을 얹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2007 뉴치케 떠먹는 큐브’는 2007년 첫 선을 보인 뉴욕 치즈케이크 플레이버를 큐브 형태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치즈 아이스크림에 그레이엄 크래커와 치즈 큐브를 더해 진한 치즈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규 케이크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10월 25일부터 3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앱을 스캔하고 ‘떠먹는 큐브 케이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천원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출생 연도를 기념할 수 있도록 시그니처 플레이버를 활용한 ‘떠먹는 큐브 케이크’를 출시해 특별한 의미와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만족을 높이겠다”고 전했다. 

■ SPC 던킨,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 판매 매장 확대

(사진=SPC)
(사진=SPC)

SPC 던킨이 이달 초 출시한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의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판매 매장을 대폭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던킨은 SNS에서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을 소재로 한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을 이달 1일 출시했다. 

수도권 6개 직영점에서 한정적으로 선보인 이 도넛은 "오리지널과 정말 비슷하다", “질감을 제대로 살렸다” 등의 후기가 주를 이루며 원조 두바이 초콜릿의 식감과 풍미를 잘 구현해 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판매 매장 정보를 공유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던킨 라이브 강남점’에서는 일 판매량이 600여 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던킨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직영점을 중심으로 판매했던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을 가맹 점포까지 확대해 28일부터 전국 196개 매장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점 상세 정보는 28일부터 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던킨의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은 구운 카다이프를 섞은 피스타치오 페이스트와 크림을 가득 채운 필드 도넛으로, 초콜릿 코팅과 피스타치오 토핑으로 마무리해 두바이 초콜릿 본연의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한 입 베어먹는 순간 바삭한 카다이프의 식감과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 고소한 피스타치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입안 가득 달콤함을 선사한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원조 두바이 초콜릿의 맛을 구현하면서도 던킨만의 매력을 살린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을 향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판매 매장을 전국으로 대폭 확대하기로 했다. 앞으로도 던킨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 빠르게 반응하며 적극 소통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10월 ‘31데이’ 사전예약 진행

(사진=SPC)
(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26일부터 가을을 풍성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10월의 ‘31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31데이’를 통해 사전예약 할인 혜택과 매장 방문 이벤트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해피포인트, 해피오더 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하프갤론(3만1500원) 사이즈를 사전예약하면 1000원 추가 혜택을 더해 총 6500원 상당의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행사인 31일에는 매장 방문 고객에게 패밀리(2만6000원)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되는 혜택을 제공하며, 10시부터 18시까지 블록팩 3+1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재방문시 사용 가능한 ‘싱글레귤러 1+1’ 영수증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올해 총 7번 진행되는 ‘31데이’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혜택이 늘어나는 ‘31 VIP 스탬프 이벤트’도 기획해, 31데이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을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함께 달콤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31일마다 돌아오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배스킨라빈스에서 행복한 10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장김치 사전예약’ 기획전 진행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김장철을 맞아 ‘비비고 김장김치 사전예약’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CJ더마켓에서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속이 꽉 찬 제철 배추로 만드는 ‘비비고 제철배추 포기배추김치’와 간편하게 김장을 할 수 있는 양념소 제품 ‘비비고 포기김치양념’을 선보인다. 

‘비비고 제철배추 포기배추김치’는 갓 만든 김치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지정된 출고일에 생산하는 방식이며, 생산 당일에 바로 출고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비비고 포기김치양념’은 절임배추만 있으면 집에서 버무리기만 해도 누구나 손쉽게 김장 김치를 담글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전예약 고객들 중 김치를 구매한 고객은 오는 11월 13일부터 22일 중에, 양념소를 구매한 고객들은 7일부터 22일 중에 제품 출고일을 원하는 날짜로 지정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받아볼 수 있으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김장 김치를 준비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김장에 부담을 느끼시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다양한 상품,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비비고 김치로 간편하게 이번 김장철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이랜드 폴더, 한림예고와 함께한 ‘꿈-드림’ 캠페인 공개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이랜드 폴더(FOLDER)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와 함께한 ‘꿈·드림’ 협업 캠페인을 25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꿈을 향해 도전하는 Z세대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영상과 화보로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폴더는 ‘꿈·드림’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스니커즈 컬렉션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조거플렉스 ▲버킷 마운틴 등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아이코닉한 스타일에 폴더만의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한 스니커즈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폴더는 밤 하늘의 별, 낮 하늘의 구름 등 자연의 요소에서 영감을 얻고, 자유로움을 꿈꾸는 젊은 세대를 위해 해당 컬렉션을 실버팩, 구름팩 2종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꿈을 향해 도전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해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와 협업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해당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며 젊은 세대에게 선한 메시지도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폴더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와 함께 선보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단독 상품은 폴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폴더스타일닷컴에서 오늘부터 만나 볼 수 있다.

[데일리e뉴스= 윤기범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