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SPC 배스킨라빈스, 2025년 첫 ‘31데이’ 사전 예약 진행...外
[유통 트렌드] SPC 배스킨라빈스, 2025년 첫 ‘31데이’ 사전 예약 진행...外
  • 윤기범 기자 jhyoon3650@dailyenews.co.kr
  • 승인 2025.01.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PC 배스킨라빈스, 2025년 첫 ‘31데이’ 사전 예약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 2025년 첫 ‘31데이’ 사전 예약 진행 포스터.(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 2025년 첫 ‘31데이’ 사전 예약 진행 포스터.(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2025년 첫 번째 ‘31데이’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31데이’는 매달 31일 하루동안 아이스크림 패밀리(2만6000원) 사이즈를 하프갤론(3만1500원)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다.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해피포인트·해피오더 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하프갤론’ 사이즈를 사전 예약하면 ‘31데이’ 혜택에 1000원 할인을 더해 총 6500원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1일 매장에서는 ‘31데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이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하면 1000원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한껏 풍성해진 ‘31 VIP 스탬프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탬프 이벤트는 1년동안 31데이(7회)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해피앱에서 영수증을 적립하면 스탬프가 지급된다.(1회 싱글레귤러 1+1 2회 블록팩 1+1 3회 더블주니어 4회 파인트 5회 레디팩 6회 쿼터 7회 나눠먹는 와츄원 케이크) 행사는 2025년 1월 31일부터 2026년 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25년에도 ‘31데이’와 ‘31 VIP 스탬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설 명절 맞아 레디팩 증정 행사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 2025년 첫 ‘31데이’ 사전 예약 진행.(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설 명절을 맞아 레디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케이크를 제외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레디팩(1만800원) 1개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민트 초콜릿 칩 등 10여 가지 레디팩 플레이버 중 원하는 맛으로 선택 가능하다. 행사에 참여하는 점포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설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레디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SPC 던킨, 바삭하고 담백한 라이스칩 등 ‘설날 선물세트’ 출시

SPC 던킨, 바삭하고 담백한 라이스칩 등 ‘설날 선물세트’ 출시 이미지.(사진=SPC 던킨)
SPC 던킨, 바삭하고 담백한 라이스칩 등 ‘설날 선물세트’ 출시 이미지.(사진=SPC 던킨)

SPC 던킨이 2025년 설을 앞두고 ‘설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던킨이 준비한 설날 선물세트는 라이스칩(플레인, 초코) 랑그드샤(트윈세트) 약과세트(12개입, 24개입) 등이다.

쌀의 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살린 라이스칩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원료 본연의 맛을 강조한 ‘플레인’과 라이스칩 사이에 초콜릿을 넣어 달콤한 맛을 더한 ‘초코’ 등 2종이다.

매년 명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랑그드샤와 약과 선물세트를 올해도 선보였다. 랑그드샤 선물세트는 소금우유크림과 에스프레소 크림, 약과 선물세트는 허니 글레이즈드와 달고나 츄이스티, 각각 두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설날 도넛팩도 준비했다. ▲바바리안필드 ▲올리브츄이스티 ▲허니올드훼션드 ▲카카오후로스티드 ▲보스톤크림 ▲소금우유도넛 6개입으로 구성한 설날 베스트 팩과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6개입으로 구성한 글레이즈드 팩까지 총 2종이다.

던킨은 24일부터 30일까지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한 후 설날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혜택이 적용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고 제품 소진 시점은 점포별로 상이하다.

행사 참여 매장 등 자세한 사항은 해피오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설날 도넛팩 구매 고객은 베스트 팩 18%, 글레이즈드 팩 22%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타 행사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명절 선물로 좋은 라이스칩을 비롯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실속 있고 편리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랜드리테일, 한강 이크루즈에서 ‘이탈리아 와인 클래스’ 성료

이랜드 이크루즈의 한강 유람선.(사진=이랜드)
이랜드 이크루즈의 한강 유람선.(사진=이랜드)

이랜드리테일은 한강 이크루즈에서 지난 21일 VIP 고객을 대상으로 '이탈리아 와인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랜드의 한강 이크루즈 ‘로이타니아’호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이랜드리테일 VIP 고객 40여 명과 이탈리아 무역공사 관계자 등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여의도에서 출발해 달빛 노들, 동작대교, 세빛섬, 반포대교 등을 지나며 운항하는 유람선에서 2시간 동안 서울의 야경 감상과 함께 이랜드 킴스클럽의 이탈리아 와인을 시음하는 시간을 가졌다.

와인 클래스에서는 ‘언익스펙티드 이탈리안(Unexpected Italian)’의 대표 마르코 파르네(Marco Farnè) 씨가 강사로 참여해 이탈리아의 와인과 식음 문화를 소개했다. ‘언익스펙티드 이탈리안’은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이탈리아 와인들을 발굴하고 소개하고 있는 업체로 마르코 파르네 씨는 와인 업계 최고위 자격증인 ‘마스터 오브 와인(Master Of Wine)’을 보유한 와인 전문가다.

시음 와인으로 제공된 화이트 스파클링와인 2종은 킴스클럽에서 판매 중이다. 이랜드킴스클럽이 이탈리아 와이너리와 대물량 직계약을 통해 해외 소매 가격보다도 가격을 낮춰 출시하면서 가성비 와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카살리 1900 말바지아 돌체’는 에밀리아-로마냐 지방의 토착 품종 말바지아로 양조한 당도가 높고 거품이 부드러운 스파클링와인이다. 지난 12월 주한이탈리아대사관 산하 무역공사로부터 품질을 인정받아 단독 시음 와인으로 초청된 바 있다.

’프라 델라 루나 프로세코 엑스트라 드라이’는 프리울리∙베네치아줄리아 지방의 토착 품종 글레라로 양조한 스파클링와인으로 풍부한 기포와 섬세한 향이 특징이다. 전 세계 4000만 명이 이용하는 와인 커뮤니티 비비노(Vivino)에서 3.6점의 높은 평점을 받았다.

이랜드 관계자는 "킴스클럽의 와인이 2021년 출시부터 누적 100만 병 판매하며 큰 인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와인과 레스토랑, 유람선과 호텔 등 이랜드가 보유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결합해 계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강 유람선은 한국의 경제·문화적 번영을 상징하는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이자 관광 콘텐츠다. 현재 이랜드의 이크루즈에서 여의도·잠실·뚝섬·양화·잠두봉·선유도·서울숲·김포·인천에 총 7개의 선착장과 2개의 터미널을 운영하고 있다. 유람선 관광 프로그램으로는 ▲한강 투어 크루즈 ▲선셋 크루즈 ▲달빛 뮤직 크루즈 ▲별빛 크루즈가 있고 저녁 식음이 포함된 ▲디너 크루즈도 제공하고 있다.

■ 이랜드 로엠, 2025 봄 시즌 캠페인 공개

로엠의 2025 봄 시즌 캠페인 화보.(사진=이랜드 로엠)
로엠의 2025 봄 시즌 캠페인 화보.(사진=이랜드 로엠)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로엠은 올해부터 프렌치 무드를 담은 감도 높은 화보를 선보인다. 특히 강점을 갖고 있던 기존 비즈니스 라인과 함께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일상적으로 입을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유럽 수입 소재를 도입해 아우터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제품 품질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그 첫 시작으로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tastes'를 콘셉트로 화보를 통해 따뜻한 봄의 한 장면을 그리며 ‘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섬세한 시선을 표현했다. 

봄 시즌 대표 상품으로는 트위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핑크, 옐로우 등 봄을 알리는 화사한 컬러와 뉴트럴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해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이 외에도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민소매 블라우스 케이블 패턴의 가디건 등 다양한 제품들로 화보를 구성했다.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매일 입기 좋은 ‘올데이 가디건’이 있다. 베이직한 컬러 구성, 탄탄한 소재로 제작되어 보풀 걱정 없이 오래 입을 수 있다. 브이넥과 라운드넥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시즌부터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고 말하며 "특히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을 확대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엠의 새로운 캠페인은 1월 24일과 2월 10일 두 차례에 걸쳐 출시되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로엠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e뉴스= 윤기범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