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신제품 ‘바운시 앤 펌 세럼’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세럼'은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오니&콜라겐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주고, 펩타이드 성분도 함께 담아 피부를 눈에 띄게 탱탱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해당 제품은 '스무스테크' 기술을 적용한 캡슐을 2만4000개 이상 담아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바운시 앤 펌 세럼’을 8주간 사용한 사용자 96.7%는 피부가 수분감으로 더 촘촘해진 느낌이라고 응답했고 사용자 100%가 사용 후 피부가 더 매끄러워졌다고 답변했다.
라네즈 신제품 출시와 함께 '2만4000개의 캡슐 세럼으로 물 차오른 탄성 피부, 바운시&펌 세럼'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글로벌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단순한 수분 공급을 넘어 피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들어주는 고효능 세럼을 제안할 예정이다. 관련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혁신 기술을 담은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세럼'은 17일 네이버 쇼핑을 시작으로 국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데일리e뉴스= 윤기범 기자]
이 기사를 인용할 경우 데일리e뉴스 원문 링크도 남겨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