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하며 다이소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지난 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 수분 보습 성분 97.9%로 구성된 ‘로지·히알론 수분 토너’, 피부 속 수분까지 빠르게 충전해 주는 ‘로지·히알론 수분 앰플’, 수분 레이어링 효과가 탁월한 ‘로지·히알론 수분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라인이다. 모공 케어 효과가 탁월한 ‘피어니·티놀 모공 앰플’, 신축성 패드로 ‘나비 존’ 모공 케어가 가능한 ‘피어니-티놀 모공 패드’, 모공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주는 ‘피어니-티놀 트러블 클렌징 폼’, 고민 부위 진정 효과가 좋은 ‘피어니·티놀 트러블 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젊은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 마몽드, 윈터와 함께 ‘오늘도 화잘먹’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마몽드가 브랜드 모델 윈터와 함께 '오늘도 화잘먹'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는 자신감 있는 윈터의 피부 비결을 주제로 브랜드 대표 제품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소개하는 3편의 영상을 공개한다.
어떤 순간에도 화장이 잘 먹도록 도와준다는 캠페인 콘셉트를 다채로운 영상미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영상은 마몽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공개됐으며 후속편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월 리뉴얼 출시한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로즈 펩타이드 성분과 차세대 필링 성분인 PHA 10%를 함유해 피부 각질 들뜸 없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리퀴드 타입 마스크 제품으로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을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 등에게 '화잘먹 치트키'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올해 상반기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카테고리 1위에도 등극했던 제품"이라며 "건조해지는 환절기 시즌에 자극 부담 없이 피부 각질을 정리해 주는 스킨케어 필수템으로 강력히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촉촉하고 매끈하게 빛나는 화잘먹 피부를 선사하는 마몽드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 크림(KREAM)서 100병 판매
하이트진로는 지난 3일에 출시한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렝스)’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추첨 판매 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에 단 1000병 밖에 없는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렝스를 소장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추첨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
크림에서 10일 오전 11시부터 48시간 동안 사전 예약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구매권을 제공한다. 추첨은 12일에 진행, 당첨자들은 12일부터 서울 마포구 소재 ‘KREAM 홍대’ 매장을 방문해 직접 수령하면 된다.
이번 출시한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렝스는 올해 100주년 맞아 하이트진로가 공들여 만든 야심작이다. 캐스크 스트렝스란 오크통의 최종 병입 단계에서 물을 타지 않고 숙성한 원액을 그대로 담는 양조 기법이다.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렝스는 24년간 숙성한 원액을 프리미엄 와인 실버오크의 오크통에서 피니시 숙성을 거치며 다채로운 향을 살린 38.5도의 최고급 증류식 소주이다. 희석없이 바로 병에 담아 ‘원액 그대로’의 깊은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렝스의 제품 패키지는 시그니처 디자인 블랙 사각병을 1리터로 확대해 명주의 존재감을 강조, 자개 디자인으로 전통미를 살렸다. 또 수공예 자개가 수놓아진 목함 케이스에 스코틀랜드 유명 크리스탈잔 브랜드인 글렌캐런 전용잔 2개를 포함시켜 슈퍼프리미엄급 한정판의 가치를 높였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국내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증류식 소주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오뚜기, 진화하는 '진라면'…”국물·면발·건더기 등 업그레이드”
오뚜기가 대표 라면인 진라면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더 진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9일 밝혔다.
진라면 2종 모두 양지 원료 보강을 통해 진한 육수맛과 감칠맛을 한층 높였다. 순한맛은 사골과 양지육수의 깊은 감칠맛을 보강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순한 라면 대표지위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매운맛은 최근 소비자의 매운맛에 대한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특유의 깔끔한 양념맛은 유지하면서 매운맛 강도를 높여 더욱 맛있게 매워졌다. 건더기는 기존 대비 10% 이상 증량했다.
면발도 한층 쫄깃하고 찰기있게 만들었다. 조리 후 경과 시간에 따른 면발의 탄력성 쫄깃함 단단함을 체계적으로 연구해 쫄깃한 면발이 퍼지지 않고 더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다. 국물 배임성 역시 향상되어 진라면 특유의 깊고 진한 국물맛과 더욱 잘 어울린다.
조리 간편성을 위해 조리물양도 조정했다. 물 권장량을 기존 550ml에서 500ml로 변경했으며 생수병 1개 만으로 간편하게 계량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가정용 정수기 기본 출수량이 500ml라는 점도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소비자가 진라면의 더 깊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1년 간 연구·개발에 매진했다”며 “새롭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진라면 광고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9월부터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출시 36주년을 맞은 오뚜기 진라면은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며 라면 시장 내 지위를 확대시켜왔다. 1988년 3월 출시돼 깊고 진한 국물 맛으로 국내 대표 라면으로 자리잡았다.
2013년 대대적인 품질 개선과 메이저리거 류현진을 모델로 한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전연령에게 사랑받는 국민 라면으로 발돋움했으며 지난 2022년엔 방탄소년단(BTS) 진을 진라면 모델로 발탁해 진라면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의 판매가 증가하며 라면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 이랜드몰, 공식 서포터즈 ‘E·플루언서’ 1기 모집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공식 서포터즈 ‘E·플루언서’ 1기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E·플루언서는 이랜드몰에서 처음 선보이는 체험형 서포터즈다. 이랜드몰에 입점한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먼저 체험해보고 이랜드몰을 대표하는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월별 30만원 상당의 이랜드몰 쇼핑 지원금과 함께 이랜드패션 신상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랜드몰 서포터즈 1기 모집 인원은 총 30명이다. 패션을 사랑하고 소셜네트워크를 즐기는 2030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E·플루언서로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이랜드패션 스타일링 리뷰 및 콘텐츠 제작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베스트 서포터즈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서포터즈 2기 연임의 우선권을 제공한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이랜드몰 고객을 위해 이랜드패션 신상품을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이랜드몰의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링을 표현하고 크리에이터로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볼 수 있는 E·플루언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몰 서포터즈 E·플루언서의 모집 요강 및 지원 방법은 이랜드몰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랜드뮤지엄, 익산 보석박물관에서 ‘퀸즈 컬렉션’ 성황리 오픈
이랜드뮤지엄이 익산시와 함께 익산 보석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퀸즈 컬렉션(QUEENS COLLECTION)·영국 왕실 소장품 전'을 지난 7일 성공리에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시를 통해 이랜드뮤지엄은 영국 왕실에서 실제로 사용한 주얼리, 복식, 애장품 등 80여점 소장품을 선보인다.
영국 왕실 철학, 가족애, 러브스토리가 담긴 ▲엘리자베스 2세 ▲마거릿 공주 ▲빅토리아 여왕 ▲윈저 공 부부 ▲다이애나 비 등 왕실 속 인물의 진품 컬렉션이 공개된다.
이랜드뮤지엄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익산시와 체결한 세계문화예술산업 소장품 전시를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영국 왕실 소장품을 공개하는 특별 전시다”라고 말하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4만명의 대중이 찾은 ‘퀸즈 컬렉션’ 전시를 이번 교류전을 통해 익산 시민들에게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익산 보석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오는 12월 1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 파이브가이즈 5호점 9일 판교 오픈
에프지코리아가 9일 경기 판교에 파이브가이즈 5호점을 열고 손님 맞이를 시작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위치한 5호점의 매장 규모는 301.2㎡, 112석이다. 이번 출점은 서울 외 지역의 첫 번째 매장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파이브가이즈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일 구매고객 대상 럭키드로우 행사를 통해 ▲옥스포드블록 ▲피크닉세트 ▲기프트카드 ▲마우스 패드 등을 증정한다. 선착순 5명에게는 굿즈 7종(▲옥스포드블록 ▲피크닉세트 ▲월드투어티셔츠 ▲다이어리 ▲기프트카드 ▲마우스패드 ▲스티커 등)을 선물했다. 파이브가이즈 한국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하는 고객에겐 스티커를 증정한다.
매장 운영 시간은 주중(월~목)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 주말(금~일)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입장 대기는 테이블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하면 된다.
[데일리e뉴스= 윤기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