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체력과 기억력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건강기능식품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바이탈뷰티의 신제품인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은 아모레퍼시픽과 신경과 전문의가 공동연구한 제조법을 통해 체력, 기억력을 2중 케어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정제와 액상 2중 제형의 일체형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용이하다.
주원료는 열처리녹차추출물과 고함량 비타민 B군 6종 비타민 C와 아연이며 타우린과 L-아르기닌, 셀레늄, 망간 등 꼼꼼하게 엄선한 12종의 부원료를 촘촘히 담았다.
특히 기억력 개선을 위한 원료 열처리녹차추출물은 NET 신기술 인증을 획득한 아모레퍼시픽만의 개별인정형 원료다. 40여년간 우수한 녹차 재배 및 기술 연구에 매진한 아모레퍼시픽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다.
12주간 원료의 인체적용시험결과 시각적·공간적 일화 기억력 및 단기 작업 기억력 영역의 종합점수가 유의적으로 개선됨을 확인했다. 학습능력 및 시각적 기억력 평가 테스트에서도 개선이 확인되어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더불어 무너진 신체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에너지 충전에 필요한 비타민 B군 6종을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최대 4000% 이상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기능의 비타민 C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를 함유했다.
바이탈뷰티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은 고도의 기술력과 소프트 슬라이딩 공법 적용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풋귤맛으로 상쾌함을 더했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담당자는 “2024년 수능 D-50일을 앞두고 체력과 기억력 관리가 모두 중요한 수험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신제품”이라며 “업무에 지쳐 저하된 활력으로 다양한 비타민 영양제를 찾는 직장인 등 중요한 일을 앞두고 두뇌와 신체에 집중 케어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바이탈뷰티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은 오는 10월 2일까지 ‘네이버 쇼핑’을 통해 25% 할인 혜택으로 먼저 선보인다. 10월 3일부터는 아모레몰과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
■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디저트 제공하는 ‘스윗 테라피’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증정하는 ‘스윗 테라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쿼터 사이즈(1만85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를 증정한다. (단, 참여 점포에 한해서 운영하며 행사 진행 리스트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는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협업해 개발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이다. 상큼한 민트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시럽의 조화에 바삭한 프레첼 볼과 초콜릿 칩을 듬뿍 토핑해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다양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29일까지 배달의 민족에서 1만 7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1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에서는 1만7000원 이상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최대 4000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스윗 테라피’ 프로모션을 통해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로 달콤하게 9월을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오뚜기, 매콤한 맛 더한 이색 중화소스 ‘오즈키친 덮밥 소스’ 3종 출시
오뚜기가 최근 매콤한 맛이 MZ세대에서 열풍인 추세에 발맞춰, 대표적인 중식 메뉴에 고추, 마라 등을 넣어 매콤한 맛을 더한 ‘오즈키친 덮밥 소스’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아시아 여행 수요가 늘면서 음식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오뚜기는 이러한 흐름을 고려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중화요리 전문점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중화 덮밥 소스를 선보였다.
특히 마라, 짜장 등 인기 높은 중식 메뉴에 차별화된 재료로 중식 요리 맛을 재현했으며 청양고추 등을 넣어 매콤한 맛을 한층 살린 제품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신제품 오즈키친 덮밥 소스 3종은 직화고추짜장, 고추마라샹궈, 고추마파두부로 구성되며 국산 돼지고기, 두부, 푸주, 쇠고기 등 풍부한 원료와 화조유, 마라, 고추 등을 넣은 매콤한 중화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우선 ▲직화고추짜장은 불향 가득한 직화 돼지고기가 큼직하게 들어 있으며, 직화솥에 볶은 춘장에 각종 고추를 넣어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고추마라샹궈는 푸주, 쇠고기, 죽순, 연근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고추마파두부는 먹기 좋은 크기의 부드러운 두부가 푸짐하게 들어있다.
특히 고추마라샹궈, 고추마파두부 등 두 제품 모두 알싸한 화조유와 매콤한 고추기름으로 만든 덮밥소스로 밥에 비벼먹기 좋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아시아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은 추세를 고려해, 인기 높은 중식 메뉴에 최근 트렌드인 매콤한 맛을 더해 이색적으로 즐기는 덮밥 소스를 출시했다”며 “중독성 있는 맛에 조리 간편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1인 가구 등이 집에서 손쉽게 조리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뚜기가 2019년 론칭한 오즈키친은 프리미엄 HMR 브랜드로, 출시 이후 900억원의 매출 성과를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까지 ▲치킨 ▲밥류 ▲죽류 ▲카레류 ▲튀김류 ▲덮밥 소스류 등 집에서 고급화된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 이랜드뮤지엄, ‘MLB포차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전시 진행
이랜드뮤지엄이 ‘MLB포차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관련 소장품 전시를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MLB와 협업해 서울 성수동 ‘Y173’에 위치한 ‘MLB포차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된다.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10만점에 이르는 야구 컬렉션 중 미국 프로야구 명문 구단에서 활약한 전설적인 선수들의 유니폼, 사인 볼, 야구 배트 등 소장품 11여점을 만나볼 수 있다.
▲류현진 ▲스즈키 이치로 ▲랜디 존슨 ▲지미 롤린스 ▲짐 토미 ▲데릭 지터 ▲매니 마차도 ▲카를로스 코레아 ▲살바도르 페레즈 ▲알렉스 고든 ▲에릭 호스머 등의 유명 선수들이 이름을 올렸다.
류현진의 2013년 메이저리그 데뷔 시즌 LA 다저스 실착 저지, 스즈키 이치로의 2013년 미·일 통산 4000안타 기록 시즌의 뉴욕 양키스 실착 저지 등이 공개된다.
또한 4m 크기의 배트가 있는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어 이번 전시를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했다.
MLB포차 팝업스토어는 지난 24일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오픈 당일 온라인 예약 마감되었고 일부 좌석에 한해 현장 방문을 통한 입장 가능하다. 단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입장이 불가하다.
MLB포차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MLB KOREA SNS 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랜드뮤지엄 관계자는 “MLB 스타 선수들의 전설적인 순간이 담긴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아 메이저리그의 희열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하며 “이랜드뮤지엄은 스포츠, 패션,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 걸쳐 보유한 50만여점의 컬렉션을 활용해 국내외에서 협업 전시를 이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뮤지엄은 올해 대구 이월드 및 현대백화점 판교점, 서울디자인재단,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익산 보석박물관 등과 협업 전시를 진행하며 전시 규모를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
[데일리e뉴스= 윤기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