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홈페이지서 봄소풍 계획 공유하면 응모 가능
[데일리e뉴스= 천태운 기자] 웅진식품 유산균 과일음료 브랜드 '자연은 요거'가 나들이 시즌을 맞아 추첨을 통해 ‘자연은 요거상큼 복숭아’ 혹은 ‘자연은 요거풋풋 사과’ 제품 한 상자를 보내주는 봄소풍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식품 ‘자연은 요거’는 나들이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봄소풍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자연은 요거’는 상큼한 과일과 유산균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음료다. 풍성한 과즙에 한국과 일본에서 특허(특허번호: 제10-1800632호)를 획득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복숭아, 사과 그리고 파인애플 총 3가지의 플레이버로, 취향에 맞게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5일까지 웅진식품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의 봄소풍 계획을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열 명에게는 즐거운 봄소풍을 위한 ‘자연은 요거상큼 복숭아’ 혹은 ‘자연은 요거풋풋 사과’ 340mL 24개입 한 상자를 보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웅진식품 전기성 자연은 브랜드 매니저는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이해 봄소풍 지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언제 어디서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연은 요거와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인용할 경우 데일리e뉴스 원문 링크도 남겨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