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 사회복지단체에 제품 기부하며 연말 따뜻한 나눔활동 전개
롯데웰푸드는 연말을 맞아 여러 사회복지단체에 제품을 기부하며 활발한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아름다운가게에 과자 500여박스 기부를 시작으로 ▲양천구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양천구푸드뱅크에 과자 250박스 ▲레바논 파병 장병 격려를 위해 동명 29진에 과자 220박스 ▲서울농아노인지원센터에 농아인과 노인들을 위해 과자 122박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과자 1100박스 ▲양천구푸드뱅크에 육가공제품 750박스 ▲한국소아암재단에 소아암 환아를 위해 과자 260여박스 기부를 진행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13년부터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복지단체 등에 제품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 이랜드 키디키디,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모집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가 오는 2024년 상반기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키디크루는 패션, 용품, 리빙, 에듀, 레저까지 육아 라이프를 아우르는 키디키디가 육아맘들을 위해 매년 분기별로 운영하는 체험형 서포터즈다. 월별 20만원 상당의 포인트 혹은 상품이 제공되며 매주 상품 체험 리뷰, SNS 콘텐츠 제작 등 미션이 진행된다.
특히 1500여개 브랜드를 보유한 키디키디의 대표 신상품을 먼저 체험하고 다양한 시즌 캠페인을 함께 홍보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지난 7월 키디크루 모집에 약 7000명의 지원자가 몰려 100:1의 경쟁률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오는 2024년 상반기 키디크루는 오는 1월 10일까지 키디키디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내 링크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합격자 발표는 오는 1월 22일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인원 수는 총 75명이다. 아이의 패션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개인 SNS채널을 운영하며 0세부터 9세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키디크루로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1월 말부터 5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선정된 우수 활동자는 별도로 쇼핑지원금이 제공된다.
이랜드 키디키디 담당자는 “키디크루는 지난 키디크루 만족도 조사에서 ‘아이의 인생에서 선물과도 같은 시간이었다’ 및 ‘우리 아이에게 꼭 맞는 브랜드와 상품을 찾고 소개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응답하는 등 육아맘들 사이에서 반응이 좋은 서포터즈”라며 “2024년에도 육아맘들에게 삶의 활력을 주고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키디크루를 준비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 SPC,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500만원 기탁
SPC그룹의 사회복지법인인 SPC행복한재단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1500만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는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사업으로, SPC는 지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총 1억8000만원을 기탁했다.
SPC행복한재단은 희망온돌 성금을 이어온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20년 서울특별시로부터 표창을 받은 바 있으며, 지난 9월에는 코로나 기간을 비롯해 꾸준히 지역 취약계층을 후원해온 유공으로 용산구청창 감사패를 받았다.
SPC행복한재단 관계자는 “소외되는 계층 없이 모든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며 “추운 겨울 나눔의 온기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SPC 던킨, 2024 ‘갑진년’ 맞이 도넛 3종 출시...”베리 맛있어용!”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오는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1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해를 기념해 선보이는 신제품은 ▲베리 치즈 듀얼필드 ▲베리베리 츄이스티 ▲핑크 스트로베리 먼치킨 총 3종으로 청룡의 붉은 여의주를 모티프로 붉은 색상의 베리류 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도넛 3종에는 제철을 맞아 향긋하고 상큼한 맛이 일품인 딸기와 새콤달콤한 라즈베리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베리 치즈 듀얼필드는 라즈베리와 크림치즈로 만든 두 가지 필링을 한 번에 담은 필드 도넛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라즈베리와 부드럽고 녹진한 크림치즈 필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쫄깃한 식감으로 사랑받는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츄이스티에 딸기의 상큼한 풍미를 더한 베리베리 츄이스티와 한 입 크기 먼치킨에 달콤한 딸기 필링을 가득 채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핑크 스트로베리 먼치킨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던킨은 새해를 맞이해 출시한 이달의 도넛 3종과 함께 푸른 용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며 특별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SPC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청룡의 해인 2024년을 맞이해 푸른 용과 붉은 여의주를 형상화한 이달의 도넛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풍요와 행운의 상징인 청룡을 닮은 던킨의 신제품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며 행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곽지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