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드] 제너시스BBQ, 美 29번째 아칸소주에 'BBQ 아칸소 리틀록점' 오픈...外
[유통 트렌드] 제너시스BBQ, 美 29번째 아칸소주에 'BBQ 아칸소 리틀록점' 오픈...外
  • 윤기범 기자 jhyoon3650@dailyenews.co.kr
  • 승인 2024.06.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너시스BBQ, 美 29번째 아칸소주에 'BBQ 아칸소 리틀록점' 오픈

(사진=제너시스BBQ)
(사진=제너시스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미국 아칸소 주(State of Arkansas)의 주도 리틀록(Little Rock)시에 'BBQ 아칸소 리틀록점'을 오픈하면서 K-푸드 글로벌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다졌다고 27일 밝혔다.

매장이 위치한 리틀록은 아칸소 주 최대 도시로, 주의 총 인구 300만명 중 20만명이 거주하는 곳이다. 아칸소는 42대 미국 대통령 빌 클린턴의 고향으로, 리틀록에는 대통령 임기 당시 집무실 및 회의장 등이 재현된 클린턴 센터가 있어 많은 관광객이 방문한다.

미국 중남부 미시시피 강 서쪽에 위치한 아칸소는 버팔로 내셔널 리버(Buffalo National River),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분화구 주립공원, 오자크 산맥 등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명소가 있어 아웃도어를 좋아하는 이들이 즐겨 찾는 지역이다.

BBQ 아칸소 리틀록점은 월마트(Walmart Supercenter), 홈 디포(Home Depot), 홀 푸드 마켓(Whole Foods market), 트레이더스 조(Trader Joe's) 등 다수의 대형 쇼핑센터가 인접한 상권으로, 인근 주민 유동인구가 많은 편이다.

BBQ 아칸소 리틀록점은 치킨앤비어 타입으로 약 231㎡(70평), 총 60석 규모다. 매장에서는 치킨류 외에도 샌드위치, 라이스볼, 떡볶이 소스에 졸인 찜닭 위에 치즈가 올라가는 치즈불닭, 감자튀김에 치즈와 한국식 불고기가 첨가된 불고기 푸틴 등을 판매한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로는 황금올리브 치킨과 양념치킨, 허니갈릭 윙, 김치볶음밥 등이 꼽힌다.

BBQ 관계자는 "현지 고객들에게 치킨 외에도 다양한 K-푸드의 맛을 알리기 위해 찜닭, 불고기, 김치볶음밥 등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십수년간의 미국 진출 노하우를 통해 50개 주 전 지역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하이트진로, 자연기반 투자연계형 프로그램 2기 데모데이 개최

허재균 하이트진로 상무가 데모데이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허재균 하이트진로 상무가 데모데이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자연기반 투자연계형 프로그램 2기를 통해 선정한 농수산 분야 스타트업 10개사와 투자사를 초청, 데모데이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6일 서울 안다즈 강남에서 허재균 하이트진로 상무를 비롯해 스타트업 10개사와 투자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함께 농수산 분야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을 위해 실시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자연기반 2기에는 총 189개 업체가 지원해 지난해보다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이중 서면 평가 및 심층 인터뷰, 발표 평가, 현장 실사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된 농식품분야 7개 업체, 수산분야 3개 업체를 대상으로 데모데이를 진행했다.

데모데이에 참가한 업체에는 투자유치를 위한 기업소개 및 투자사와 1대1 상담 등의 기회가 주어졌다. 투자 적절 기업은 검증을 통해 최종 투자 및 팁스(Tips) 연계도 진행된다. 

허재균 하이트진로 상무는 "자연기반 프로그램이 민관 협업을 통한 유익한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100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창업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오뚜기, 오뚜기 카레 X 도산분식 협업 메뉴 선보여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가 압구정 대표 맛집 도산분식과 협업해 오는 7월 21일까지 도산분식 압구정점에서 오뚜기 대표 카레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오뚜기 카레 출시 55년을 기념해 많은 소비자가 카레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입맛이 떨어지는 여름철 카레의 진하고 새콤한 맛을 활용한 메뉴로 건강하면서도 색다른 맛 조합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는 설명이다.

오뚜기와 도산분식의 컬레버레이션 팝업은 오는 28일부터 7월 2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협업 메뉴를 위해 활용된 오뚜기 제품은 바몬드 카레, 3일 숙성카레, 지중해산 토마토 카레, 오뚜기카레, 백세카레 등이다. 3일 숙성카레는 쇠고기와 과일, 사골을 3일간 숙성시킨 소스에 향신료를 더했으며 지난해 4월 출시된 지중해산 토마토 카레는 새콤달콤한 토마토의 감칠맛과 오레가노, 월계수잎 등을 더한 이국적인 향미로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오뚜기 카레X도산분식 팝업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6개로, ▲바몬드 키마카레 ▲코코넛 카레 에그누들 ▲카레 텐신항 ▲3일 숙성 비빔면 ▲카레 토스트 ▲카레 마요 김말이 등이다. 바몬드 키마카레는 새콤달콤한 바몬드 카레에 다진 고기와 각종 야채를 더해 식감을 살렸으며 3일 숙성 비빔면은 3일 숙성카레로 만든 매콤한 소스에 꾸덕하게 비벼 먹는 마제면식 비빔면으로 독창적인 스타일의 메뉴다. 뿐만 아니라 도산분식 시그니처 메뉴 4개(어묵튀김도산떡볶이, 돈까스샌드, 육회김밥, 순대튀김)를 포함해 총 10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친숙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분식메뉴를 선보이는 도산분식과 협업해 오뚜기 대표 카레를 접목시켜 색다른 맛의 다양한 카레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팝업을 마련했다"며 "카레를 활용한 비빔면, 토스트 등 트렌디한 메뉴를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아모레퍼시픽재단, '물의 자리, 돌 풀 바람' 展 서울서 개최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재단이 '물의 자리, 돌 풀 바람' 전시를 약 한 달간 서울 노들섬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지난해 재단 설립 50주년을 기념해 아모레부산에서 조경 스튜디오 '수무', 아티스트 그룹 '녹음'과 협업해 선보인 작품이다. 당시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서울서 재개관하게 되었으며 서울문화재단과의 노들 컬처 클러스터 체결에 따른 노들섬 초청 협력 전시로 진행된다. 

전시는 재단이 그간 축적한 학술적 성과와 예술적 지향점을 대중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 재단의 대표적인 연구 사업 중 하나인 '아시아의 미(美)'를 통해 출판된 25권의 총서 중 '물과 아시아 미', '풍경으로 본 동아시아 정원의 미', '산수화가 만든 세계'에서 소재를 일부 착안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물이 지닌 유동적인 속성을 바탕으로 돌, 풀, 바람을 연결하고 나아가 자연과 인간이 조화를 이룬다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감각을 바탕으로 상호작용하는 인터랙티브 전시로 선보인다. 

전시에서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과 소리는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제주 오설록 차밭에서 직접 촬영 및 수집했으며 아티스트 그룹 녹음과 협업해 작품으로 제작했다. 공간 곳곳에 미디어 아트와 어우러진 다양한 식물과 실내 정원은 조경 스튜디오 수무의 작품이다.  

또한 전시에는 터치 센싱(Capacitive Sensing) 기술을 도입해 관람객의 접촉에 따라 작품의 시청각적 요소가 동시 반응하며 새로운 풍경이 펼쳐지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전시는 6월 28일부터 한 달간 진행하며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다. 

■ 이랜드 파크, '키캉스' 테마 패키지로 여름 방학 가족 여행객 공략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이랜드 파크의 국내 및 해외 호텔과 리조트에서 여름 방학을 앞두고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가 선호하는 키즈 프렌들리 콘텐츠를 앞세워 맞춤형 '키캉스(키즈+호캉스)' 테마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키캉스 테마 패키지는 국내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7곳(가평, 설악비치, 경주, 지리산하동, 서귀포, 설악밸리, 남원) 그리고 해외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PIC 사이판 2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오대산 앞에 위치해 '청정 자연 속 최고의 힐링'이라는 슬로건 아래 운영되고 있어 아이들이 자연을 가까이서 마주하고 체험할 수 있다. 특히 6만 7000㎡(2만 여평)규모의 켄싱턴 가든, 애니멀 팜, 키즈카페,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키즈 특화 액티비티 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평창의 '아이랑 호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2, 소인1), 3만원 식음 바우처 1매, 실내 수영장 1회(성인2, 소인1), 키즈월드 1일 이용(성인2, 소인1), 애니멀팜 먹이주기 체험 1팩이 제공된다. 가격은 23만9900원부터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7월 12일부터 8월 18일까지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도 무료 입장(성인 2, 소인 1)이 가능하다.

프라이빗 비치 켄싱턴 해변 앞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키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2, 소인1), 키즈월드1회 이용(성인2, 소인1), 키즈 프로그램 1회 이용(소인 1) 혜택이 포함됐다. 가격은 13만9900원부터다. 해당 패키지 이용 혜택에 포함된 키즈 프로그램 중 '코코몽 마법학교'는 마술사와 코코몽 탈을 쓴 직원이 아이들에게 마술 공연과 체험까지 경험할 수 있어 큰 인기다. 코코몽 마법학교는 36개월부터 만12세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랜드파크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키즈 올인클루시브 콘텐츠의 강자로 손꼽힌다. 4시간의 짧은 비행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인기 있는 사이판에서도 이랜드파크의 키즈 프렌들리 호텔과 리조트를 만나볼 수 있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키즈 킹클루시브(Kids King-clusive)' 시그니처 패키지가 인기다. 해당 패키지는 '아이를 왕으로 모신다'는 뜻을 담아 아이를 위한 객실, 서비스, 프로그램 등이 모두 포함됐다. 키즈 객실 1박, VIK(Very Important Kids) 서비스, 키즈 소사이어티 프로그램 무제한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박 499달러부터다. VIK서비스는 키즈 체크인 체험, 키즈 전용 어메니티와 웰컴 기프트, 키즈 전용 세탁실 무료 이용, 호텔 내 키즈 관련 시설 무료 이용 등이 제공되며 키즈 소사이어티 프로그램은 미술놀이, 쿠킹 클래스, 체육 놀이 등 약 2시간 동안 전문 강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PIC 사이판은 현지 최초로 정규 사립 학교를 연계한 미국 스쿨링 프로그램 '아카데믹 펀 스쿨링, USA (Academic Fun Schooling, USA)'을 운영한다.

PIC 아카데믹 펀 스쿨링, USA(PIC스쿨링)는 PIC 사이판에서 투숙 시 사이판 내 학교에서 미연방 교육 커리큘럼을 체험하고 리조트에서 휴양도 할 수 있는 에듀캉스(Education+Vacance)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2024년 여름시즌 기준으로 리조트 투숙과 학교 등교는 7월부터 가능하며 학교별 세부 일정은 PIC 사이판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주요 프로그램 구성은 PIC 사이판 워터파크 전망 객실, 1일 3식(학교 도시락 무료 서비스 포함), MRI가 운영하는 호텔과 리조트 3곳에서 레스토랑과 수영장 등을 교차해서 이용하고 사이판 시내 가라판까지 정차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판 플렉스, 사이판 현지 학교 수업 참여(학교 등록 서비스 포함), 방과후 활동(현지 관공서 체험이 포함된 PIC 사이판 자체 ESL 프로그램), 등하교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 성인 액티비티 유·무료 프로그램(골프, 필라테스, 영어 클래스, 액티비티 강습) 등으로 이뤄졌다. 해당 프로그램은 성인 1인, 소인 1인 기준으로 2주기간 4299달러부터, 4주기간 6999달러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자녀 동반 고객이 고민 없이 여름 방학 중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각 지점에서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국내외 어디서든 이랜드파크 호텔과 리조트에서 아이와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헬시 앤 라이트(Healthy and Light)' 콘셉트로, 신선한 야채 중심의 샤브샤브와 함께 즐기기에 궁합이 좋은 메뉴로 구성했다. 이번 핵심 메뉴는 야채와 함께 먹기 좋은 월남쌈과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면 요리 분짜다. 기존 제공하던 월남쌈 코너에 분짜용 불고기와 쌀국수, 전용 소스 2종을 추가하고 야채 토핑도 업그레이드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샐러드바 메뉴는 총 15종을 새로 선보인다. 일품 소고기 육개장 죽, 건강 열무보리 비빔밥, 들기름 포두부 막국수, 옥수수 찜닭, 스윗 콘소메 치킨, 허니옥수수, 치킨 데리야끼 볶음밥, 어묵튀김 떡볶이, 크런치 김말이, 로제 크림 만두, 허니 치즈 감자칩 등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메뉴 11종과 초당 옥수수 케이크, 냉 미숫가루, 복숭아 펀치, 새콤 자두 샤베트 등 디저트 메뉴 4종으로 구성됐다.

로운 샤브샤브 관계자는 "샐러드바 신메뉴는 열무나 초당 옥수수와 같은 신선한 계절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매콤함을 살려 더운 여름 고객분들의 입맛을 돋울 수 있도록 구성한 메뉴"라며 "무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 로운 샤브샤브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식사와 함께 에너지를 충전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이랜드 폴더, 오찌 '레인부츠' 컬렉션 출시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여름 시즌을 맞아 레인부츠 컬렉션을 27일 공개했다.

오찌는 올 여름 예년보다 많은 강수량이 예고됨에 따라 흐린 장마철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색감과 디자인으로 컬렉션을 준비했다.

이번 컬렉션은 ▲콜터빌 레인부츠 ▲비들 플랫폼 레인부츠 등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콜터빌 레인부츠는 슬림하고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레인부츠다. 부드럽게 떨어지는 곡선형 실루엣으로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신기 좋은 일상템으로 제안한다. 

콜터빌 레인부츠는 부츠 길이에 따라 롱 레인부츠, 미들 레인부츠, 첼시 레인부츠 3개로 구성됐다. 특히 가장 짧은 기장의 첼시 레인부츠는 남성 고객을 위한 사이즈도 선보인다. 

비들 플랫폼 레인부츠는 둥글고 미니멀한 라스트(앞코)의 숏 부츠로, 여름 데일리룩으로 스타일링하기 좋다.

오찌의 레인부츠는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화감을 구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콜터빌 레인부츠는 15mm 두께의 가볍고 폭신한 고밀도 EVA 인솔(안창)을 추가해 편안함을 강조했다. 

비들 플랫폼 레인부츠는 전체 통 몰드 형태의 EVA 소재로, 가벼운 무게와 부드러운 착화감을 살려 장기간 착용해도 발의 피곤함이 덜하게 디자인됐다. 두 스타일 모두 접지력이 좋은 고무 소재에 부츠 바닥에는 오찌만의 논슬립 패턴을 적용해 미끄러움 방지 기능을 강화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레인부츠는 디자인의 발전으로 이제 장마철뿐만 아니라 일상적으로 신기에 좋은 신발로 자리 잡았다"며 "현대적이고 트렌디하면서도 언제든 편안하게 신을 수 있게 만든 이번 레인부츠 컬렉션을 통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이랜드 키디키디, '잇츠 레이닝 데이' 기획전 진행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장마철을 맞아 '잇츠 레이닝 데이(It’s Raining Day)'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키디키디 MD가 엄선한 브랜드의 레인부츠, 우비, 우산, 젤리샌들 등을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슈펜키즈, 헌터키즈, 스토, 모던하우스, 두두앤솜, 로토토베베, 베이비브레스, 씨엔타, 메듀즈, 미니멜리사 등 각 개성을 지닌 브랜드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중 슈펜키즈 컬러블록 판초 우의는 남아, 여아 모두 입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오염방지에 탁월한 방수소재가 적용됐고 책가방을 멘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됐다.

슈펜키즈 첼시 레인부츠는 고급스러운 무광소재에 미끄럼 방지 밑창(아웃솔)이 적용됐다.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한 짧은 기장감에 첼시부츠 디자인으로 출시돼 코디하기 좋아 반응이 좋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비오는 날 아이들이 야외 활동할 때 착용하기 좋은 레인템을 준비했다"며 "키디키디 MD가 엄선한 브랜드의 장마철 큐레이션 상품을 코디 스타일링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직제조 디저트 츄러스 2종 워크샵 매장 출시

(사진=SPC)
(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에서 직제조 디저트 츄러스 2종 '스윗 시나몬 츄러스'와 '젤라또 하트 츄러스'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양한 맛 조합을 즐기는 디저트 페어링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디저트 츄러스를 젤라또와 페어링한 디저트 신메뉴를 선보인다. 최근 워크샵은 아이스크림과 위스키를 페어링한 위스키 마리아주 라인업을 출시한 바 있다.

먼저 스윗 시나몬 츄러스는 바삭하고 쫄깃한 츄러스에 워크샵 쉐프가 직접 배합한 시나몬 토핑을 올려 완성했고 초콜릿 소스를 추가 옵션으로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스윗 시나몬 츄러스에 젤라또가 어우러진 젤라또 하트 츄러스는 카라멜 로스티드 피칸 분태와 초콜릿 소스를 더해 먹음직스럽게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젤라또는 배스킨라빈스가 추천하는 바닐라, 피스타치오, 헤이즐넛 초콜릿 외에 취향에 맞는 맛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매장 외 테이크아웃으로도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이는 워크샵에서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플레이버와 제품군을 시범 운영하고 있다. 직제조 디저트 츄러스 2종은 현장 반응을 살핀 후 일부 직영점에 확대 판매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츄러스 2종은 매장에서 직접 구운 직제조 디저트 라인업 중 하나로, 젤라또와 함께 조합해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워크샵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디저트 페어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SPC 파리바게뜨, 대용량 커피 '빅아아' 한 달여 만에 100만 잔 판매 돌파

(사진=SPC)
(사진=SPC)

파리바게뜨가 전년보다 빨라진 무더위에 대용량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해 '빅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빅아아)'의 누적 판매량이 한 달여 만에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빅아아는 100% 스페셜티 커피만을 사용하는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커피를 620ml의 대용량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빅아아는 출시 이후 때이른 무더위에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고물가로 인한 대용량 선호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일선 커피 전문점과 비교해도 뛰어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의 풍미가 급격한 인기 상승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는 다채로운 향미를 부각하기 위해 다크초콜릿과 진한 헤이즐넛의 풍미가 특징인 다크 로스팅 원두와 달콤한 향미가 매력적인 미디엄 로스팅 원두를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는 빅아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혜택가(2500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카페 아다지오는 커피전문점과 비교해도 우수한 품질로 베이커리에서 파는 구색 상품이라는 고정관념을 깨왔다"며 "이번에 출시한 빅아아도 100% 스페셜티만을 사용해 다채로운 향미를 뽐내며 빠르게 100만 잔 판매를 달성하게 됐다"고 전했다.

[데일리e뉴스= 윤기범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506호
  • 대표전화 : 02-586-8600
  • 팩스 : 02-582-8200
  • 편집국 : 02-586-8600
  • 광고마케팅국 : 02-586-86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남현
  • 법인명 : (주)데일리경제뉴스
  • 제호 : 데일리e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5140
  • 등록일 : 2018-04-25
  • 발행일 : 2018-05-01
  • 대표이사/발행인 : 김병호
  • 편집인 : 정수성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김병호 02--586-8600 dailyenews@naver.com
  • 데일리e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데일리e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enew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