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자사앱서 치킨 주문하면 ‘떡볶이가 덤’

BBQ가 치킨을 주문하면 떡볶이를 덤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제너시스BBQ그룹은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치킨을 주문한 고객들에게 사이드메뉴인 ‘떡볶이’를 증정하는 ‘푸짐푸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자사앱에 접속하면 ‘떡볶이’ 증정 쿠폰이 자동 발행되고 모든 치킨 메뉴 주문시 사용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동안 ID당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고 기타 할인 쿠폰 또는 기프티콘의 중복 적용은 제한된다.
BBQ 관계자는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메뉴 가운데 하나인 떡볶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 분들이 색다른 조합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푸짐푸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시의적절한 프로모션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SPC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파스쿠찌는 ‘티아모 테이크 마이 하트(Ti amo Take My Heart)’를 콘셉트로 하트 모양을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티아모(Ti amo)’는 이탈리아어로 ‘당신을 사랑한다’를 뜻한다.
초콜릿과 생과일을 활용한 ▲블루베리 초코 하트 ▲스트로베리 초코 하트 2종이다. 하트 모양의 블랙 시트 사이에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크림을 쌓고 각각 블루베리와 딸기 콤포트를 더했다. 케이크 위에는 블루베리와 딸기를 듬뿍 얹었다. 조각 케이크 형태의 ▲오! 마이 블루 ▲오! 마이 딸기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해피포인트 3·6·9 스탬프’ 행사를 통해 적립 횟수에 따라 아메리카노(R) 쿠폰을 제공한다. 조각 케이크를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3번 구매할 때마다 스탬프가 적립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최대 3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플투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혜택 쿠폰은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조각 케이크 세트 구매시, 타 행사 할인 및 쿠폰 등과 중복 적용 불가)
파스쿠찌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파스쿠찌의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메인요리’ 잘나간다…신제품 3종 출시

CJ제일제당이 ‘비비고 메인요리’를 앞세워 냉동 간편식 포트폴리오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 ‘직화식 제육볶음’, ‘용두동식 쭈꾸미볶음’ 등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춘천식 철판닭갈비’와 ‘안동식 간장찜닭’ 2종을 첫 출시한 후 제품 라인업을 빠르게 확대한 결과 ‘비비고 메인요리’ 매출은 두달만에 70% 가까이 성장했다.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와 ‘직화식 제육볶음’은 불향을 낸 불고기∙제육 양념에 CJ만의 기술로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를 없애고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용두동식 쭈꾸미볶음’은 깔끔하고 매콤한 양념에 쭈꾸미와 쌀떡의 조합으로 쫄깃한 씹는 맛을 살렸다. 모두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프라이팬에 볶기만 하면 5분만에 일품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지난 6일 방영된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밥 먹으면 밥심 난다(콩콩밥밥)’ 5화에서는 ‘비비고 춘천식 철판닭갈비’가 구내식당 ‘밥심 메뉴’로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방영과 함께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이달 19일까지 ‘밥심 챙기는 비비고 메인요리 기획전’도 진행하고 있다. 행사에서는 비비고 메인요리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수저, 상품권, 의류 등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메인요리 5종은 CJ만의 노하우로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을 담은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일품요리를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굽네 듀먼, ‘2025 케이펫페어 대전’ 첫 참가…인기 제품 최대 64% 할인

지앤건강생활 듀먼(D'human)이 7일부터 9일까지 대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25 케이펫페어 대전’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듀먼이 케이펫페어 대전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번 펫페어에서는 반려견 맞춤형 영양 케어 화식부터 인기 간식 제품까지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을 최대 64% 할인가에 선보인다.
듀먼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자연화식 8종 ▲케어플러스 3종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 ▲댕댕이 치킨텐더 단호박&치즈를 듀먼몰에서 히든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듀먼의 ‘자연화식’은 신선한 육류와 5가지 이상의 채소를 사용해 기호성을 높인 제품이다. 보존료, 착색료, 발색제, 겔화제 등 합성첨가물 4무(無) 첨가로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반려견의 주요 질병인 관절, 피부, 눈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춘 한 끼 집중 케어 화식 '케어플러스'는 최대 57% 할인 특가로 제공된다. ‘케어플러스’는 관절 건강을 위한 '닭가슴살&상어연골', 피부 건강을 위한 '명태&피쉬콜라겐', 눈 건강을 위한 '연어&루테인' 3종으로 구성됐다.
국내산 닭 안심 100%로 만든 촉촉 담백한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와 단호박과 치즈의 고소한 맛이 더해진 강아지용 전용 치킨 '댕댕이 치킨텐더 단호박&치즈'는 출시 이후 반려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듀먼은 행사 현장에서 듀먼몰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100%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 결과에 따라 듀먼의 대표 자연화식 제품을 최대 10팩까지 제공한다. 또한 듀먼의 화식을 처음 접하는 반려인을 위한 현장 시식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듀먼은 이번 케이펫페어 대전에 처음으로 참여해 고객들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듀먼의 베스트 화식 제품을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e뉴스= 윤기범 기자]